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부산 맛집] 도쿠도쿠야 방문기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방문기입니다.

오늘은 부산 맛집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제가 가끔씩 오는 남포동 술집 도쿠도쿠야입니다.

 

 

전화번호 : 051-245-8675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대로29번길 10

 

 


 

 

도쿠도쿠는 단순히 술과 안주가 있는 곳이 아닌,
설렘을 주고자 하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하루 끝에서 가장 편안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 싶다고 적어 놓았네요.

1999년 처음 요리에 입문하여 오사카 현지 야키토리 전문점 연수와 후쿠오카 야키토리 전문점과의 교류로
2010년 처음 부산시 중구 동광동 야키토리 전문점
오타루를 창업하여 일본 정통의 맛과 풍미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도쿠도쿠야 외관 사진입니다.

 

하나은행과 우리은행이 주변에 있어 길을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남포역 7번 출구에 내려서 한국투자증권 건물을 오른쪽에 끼고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가게 오픈은 오후 5시이고 마감은 새벽 2시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세트 메뉴

1. 꼬치 6종 + (연어 사사미 / 나가사키 짬뽕 / 스지오뎅탕 택 1) + 가지튀김 - 39,000원

 

2. 꼬치 6종 + (연어 사사미 / 나가사키 짬뽕 / 스지오뎅탕 택 1) + 크림치즈 도후바게트 - 43,000원

 

3. 꼬치 6종 + (연어사사미 / 나가사키짬뽕 / 스지오뎅탕 택1) + 감바스 - 49,000원

 

 

세트메뉴 주문 시 칼스버그 생맥주가 4천 원, 그림버겐 더블엠버가 5,500원입니다.

 

 

 

 

 

추천 꼬치 6종 - 17,000원

 

추천 6종은 랜덤이에요.

 

 

 

 

 

술은 맥주, 위스키, 일본 소주, 사케, 와인, 일본 잔술, 일보 도쿠리가 있어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 도쿠도쿠는 주로 부산과 대구에 위치한 체인점이네요.

 

부산에 10개, 대구에 4개, 울산에 1개, 대전에 1개 위치해 있네요.

 

 

 

신메뉴로 매운 해물 토마토 파스타가 나왔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2층 사진입니다.

 

2층이 1층보다 훨씬 넓어서 좁은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2층으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슬라이드 문을 닫을 수 있는 공간이고 테이블은 3개 있었어요.

 

회식으로 도쿠도쿠를 온다면 여기 들어가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세트 메뉴 2번을 주문했어요.

 

세트 2번은 꼬치 6종 + (연어 사시미 / 나가사키 짬뽕 / 스지오뎅탕 택 1) + 크림치즈 도후 바게트입니다.

 

위 사진은 크림치즈 도후 바게트로 바게트 빵 + 크림치즈 + 샹달프 블루베리 잼이 나와요.

 

샹달프 블루베리 잼은 제 글 72번을 보시면 정보를 알 수 있어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크림치즈는 신 맛없이 깔끔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샹달프 블루베리 잼은 뭐 워낙 유명하니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ㅋㅋ

 

참고로 샹달프 블루베리 잼의 블루베리 함유량은 50%입니다!!

 

 

 

 

저는 자몽 하이볼 시켰어요!

 

사실 4명이서 하이볼 3개, 자몽하이볼 1개 시켰는데 직원분이 잘못 알아들어서

 

하이볼 1개, 자몽하이볼 3개 갖다 줬어요. 그래 놓고 돈은 다 받더라고요? 뭐지?

 

자몽 하이볼은 자몽 시럽과 자몽 조각이 들어있어서 하이볼 보다 조금 더 달아요.

 

먹고 남은 자몽은 일반 하이볼에 다시 넣어서 먹어도 꿀맛!

 

 

 

 

 

마지막으로 꼬치 6종이 나왔어요.

 

밑에서부터 순서대로 삼겹살, 명란 삼겹말이, 닭다리살, ??, 토마토 삼겹말이, 염통이 나왔어요.

 

4번째로 나온 꼬치는 뭔지 모르겠어요. 직원분이 설명해 주셨는데 까먹었어요ㅋㅋㅋㅋ

 

사실 무슨 맛이었는지 기억이 하나도 나지 않아요 ㅋㅋㅋ

 

그렇다고 맛이 없었다는 건 아니에요!

 

저희는 메인 메뉴 3개 중에서 스지오뎅탕을 주문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어요 ㅠㅠ

 

스지오뎅탕은 어묵 약 10개(크지 않아요)와 스지 4조각 정도 나왔어요.

 

국물이 자극적이라서 소주랑 마시면 딱 좋을 거 같았어요.

 


 

 

세트메뉴랑 하이볼 여러 잔 먹었더니 돈이 꽤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배고플 때 가면 돈 엄청 많이 나오니 2차, 3차로 가볍게 마시기에 좋을거 같아요.

 

뭐 누가 사준다고 하면 또 가겠지만 제 돈 내고는 또 가지 않을 것 같아요.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ㅋㅋㅋㅋ 세트 메뉴 안 먹으면 괜찮을 거 같긴 한데.......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