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코스트코 샹달프 과일잼 4종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방문기입니다.

 

코스트코 휴무일은 4월 26일, 5월 10일, 5월 24일입니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샹달프 과일잼 4종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는 옛날에 외국에 2년 정도 살았었는데 그때 이름도 모르고 먹었던 잼이 샹달프 잼이었습니다.

 

다른 잼보다 비싸니까 더 맛있겠지? 하고 골랐었는데 한국에 와서 또 먹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하하.

 

 

 

코스트코에서 샹달프 과일잼 4종을 15,9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찾아보니 택배비 제외하고 16,000 ~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역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물건은 확실히 저렴합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판매가는 코스트코 보다 저렴할 수도 있는데 택배비가 포함되면 더 비싸집니다.

 

 

 

 

샹달프 블루베리잼 입니다.

 

블루베리 50% 함유이고 284g(620kcal)입니다.

 

북미 대륙의 인디언들은 옛날부터 블루베리를 식품으로 사용하였으며,

열매와 잎의 엑기스는 괴혈병, 당뇨병, 비뇨기 질환 등의 치료에 사용하였고 해요.

 

최근에는 눈의 기능성에 착안한 기능성 식품과 의약품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재밌는 이야기를 하나 들려드리면

 

제2차 세계대전 중에 영국 공군의 조종사가

빵에 블루베리를 빵 두께만큼 발라 먹은 결과

"희미한 빛 속에서도 물체가 잘 보였다"라고 증언을 했다고 해요

 

이것이 실마리가 되어 학자들이 연구한 결과,

시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것이 판명되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샹달프 무화과잼입니다.

 

무화과 함유량은 50%이고 284g(610kcal)입니다.

 

무화과 잼은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는데

 

코스트코 덕에 한번 먹어보네요!!

 

 

무화과가 영어로 Fig라는 걸 처음 알게 된 1인

 

무화과는 변비 예방과 소화 촉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샹달프 금귤잼입니다.

 

금귤 함유량은 35%이고 284g(635kcal)입니다.

 

 

이 작은 금귤로 잼을 만들었다니 신기해요 ㅋㅋ

 

제 기억에 금귤은 달지 않고 엄청 시기만 했는데

 

과연 샹달프 금귤잼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맛없진 않겠죠?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진리의 딸기잼

 

딸기 함유량은 50%이고 284g(620kcal)입니다.

 

딸기로 잼을 만들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거 같아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딸기잼

 

호주 딸기 농장에서 일할 때 진짜 힘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큰 딸기는 내가 다 따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동력 갈아 넣기의 끝판왕 딸기 농장.....

 

 


 

 

이상으로 샹달프 과일잼 4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샹달프 잼의 특징은 설탕과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았다는 거!!

 

유통기한도 2023년 1월 13일까지네요

 

물론 개봉하면 달라지겠지만 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