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남포 고운피부과 압출 관리 후기

남포 고운피부과 피지 압출

 


 

30대가 되니 계속해서 모공이

너무 눈에 띄고 얼굴뿐만 아니라

코에도 피지가 올라오고 있어요.

넓어지는 모공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네요 ㅠㅠ

그래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피부과에 가서 관리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여기저기 후기를 찾아본 결과 집에서도 가깝고

가격도 적당한곳을 찾아서 지난달부터 가고 있네요

 

 

 

 

남포역이랑 엄청 가깝쥬??

 

남포 고운피부과로 들어가는 문은 총 2개

먼저 뒷문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뒷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뒷문 입구입니다

 

 

 

 

 

 

 

 

 

 

 

뒷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사진과 같이 뒷문으로 들어가시면 쇠문이 하나 보이는데

그쪽으로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가 3개 보입니다.

아무거나 타서 4층으로 이동!

 

그럼 이제는 정문!!

 

 

 

 

 

지금 투썸플레이스 자리가 (구)남포문고 자리였죠

어릴 때는 남포문고 앞에서 보자~라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다른데로 옮기고 투썸플레이스가 들어왔네요 ㅋㅋㅋㅋ

건물 바로 앞이 버스정류장이라서 건물을 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4층 남포 고운피부과의원!

 

 

4F 남포 고운피부과로 이동!

 

 

 

 

 

4층에는 고운피부과만 있어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화장실은 입구를 바라보고 왼쪽에 보면

남, 녀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바쁜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화장실이 급하신 분은 먼저 가시는 걸 추천!

 

 

 

 

인기가 많은 피부과라서 그런지

이런저런 광고가 많습니다

탈모, 알레르기 테스트, 레이저 등등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상담받아보시길 바라요

 

 

 

 

 

 

 

 

 

 

 

 

 

 

 

 

 

 

 

 

 

 

 

 

 

 

 

 

 

 

 

 

 

 

 

 

이제 중요한 병원 운영시간!

 

 

 

 

 

 

평일은 오전 0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0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금요일은 야간진료가 있는 날이라서 오후 8시까지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1시간 30분 되겠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이니 꼭 참고하시길!!

 

 

 

 

 

진료 대기석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데스크 기준으로

오른쪽은 진료실

왼쪽은 치료실입니다.

 

 

 

관리실 입구

 

 

 

 

그리고 입구에서 들어오자 말자 왼쪽으로 들어가면

제가 관리받고 있는 피부관리실이 나옵니다!

관리실 입구에서 신발을 벗으시고

실내화로 갈아 신으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피부관리실 전용 락커와 화장실이 있으니

걱정 마세요!!

 

 

사진이 흐리네요 ㅠㅠ

 

제가 앞에서 언급했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주목하세요!

 

2020년 3월부터 가격이 올라서

베이직 관리가 33,000원에서 44,000원으로 올랐습니다.

20년 동안 금액 인상을 안 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우와....

 

관리실은 약 20~25명 정도 수용 가능하더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후 6시였는데 5~6분이 계셨습니다.

피부 관리 순서는

 

1. 얼굴 클렌징

2. 피지 압출

3. 고주파 치료

4. 수분팩

5. 스킨, 로션, 수분크림

 

순이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다음 주에 가면 정확히 알아오겠습니다 ㅠㅠ

 

 

 

얼굴 클렌징 이후에 눈에 무언가를 붙여 주는데

처음에는 왜 붙이는 거야 하고 의구심을 가졌는데

피지 압출하다 보면 이유를 알게 됩니다

눈물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효과는 대만족이라는거.........

 

다른 피부과는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남포 고운피부과는 인정 쌉인정......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꼭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렴할 때 선결제 흐흐흐

 

2월에 미리 결제해놨었는데

알고 보니까 동백전(부산지역화폐) 사용 가능한 병원이더라고요

그래서 이전 결제 취소하고 동백전으로 재결제!!!!!!

 

내 돈 내고 내가 쓰는 피부과 후기!!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