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남포동 24시간 헬스장 오성피트니스

 

 

개인PT

남포동 헬스장

오성피트니스

 

 

 

                                                             

 

 

2020년이 되었으니 목표를 세운 사람들이 참 많을 것이다!

그중에 다이어트와 몸 만들기는 꼭 들어있지 않을까?

나 역시도 마찬가지!!

아무래도 집 근처가 아니면 절대~~ 가지 않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집 주변을 찾아보았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자갈치역에서 5분 거리인

오성피트니스 남포점!

남포점인데 왜 자갈치역에서 더 가깝냐구요?ㅋㅋㅋㅋ

부산 사람들에게 남포동은 아주 넓거든요 ㅋㅋㅋ

남포동 경동리인타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성피트니스 남포점

경동 리인 타워가 홀로 솟아 있어서 찾기는 정말 쉬워요!

 

1층에 슈퍼가 있었는데 지금은 문을 닫은 상태고 5월에 다른 슈퍼가 입점한다고 합니다!!

 

 

헬스, 요가 / 필라테스, 줌바, 개인PT 이용 가능하고

 

경동리인타워 상가 2층에 위치해있어요.

 

 

 

 

 

경동리인타워 2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집은 서구청 부근에 있는데 진짜 가까워요 ㅋㅋ

저는 집이랑 가까워서 매일 걸어다녔는데

주차장도 마련돼있고 2시간30분 무료주차라고 하더라구요

타워주차 가능해요!

 

 

 

 

 

오성피트니스 남포점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2층으로 이동~!

1층에 슈퍼가 있었는데 지금은 문을 닫았습니다 ㅠㅠ

 

 

 

 

2층으로 올라가면 오성피트니스가 똬악!!!!!!

 

 

 

 

오성피트니스 남포점 강사진

 

컨디셔닝케어, 근막이완, 교정운동, 바디프로필, 대회준비, 선수포징, 지방분해, 다이어트

 

운동을 하는데 있어서 정말 많은 목적이 있다는걸 또 깨닫게 됩니다.

 

 

 

코로나 어서 진정됐으면 합니다 ㅠㅠㅠㅠㅠ

 

오성피트니스는 회원님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청결 관리와 방역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센터 내 손소독제 비치, 일 2회 이상 소독관리, 운동동선 수시 소독관리,

직원/트레이너 위생교육 직원 건강상태 상시체크

 

 

 

선착순 30명에 한해

1:1PT 할인이 들어가네요!

오성피트니스와 같은 층에 있는 해피 스포츠 마사지는

오성피트니스 PT회원에게는 5천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마스크 미 착용시 출입금지!

 

그리고 센터 출입시 위생을 위해 손소독제를 사용해 달라고 하네요.

 

코로나 전염 예방에 동참하는 모습 아주 좋습니다!

 

 

 

 

 

자 여기서 중요한 오성피트니스 운영시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4시간 오픈(월요일 아침 06시 오픈)

금요일은 자정까지 오픈

토요일은 오전 0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오성피트니스 이용 가격입니다.

 

 

 

 

 

이건 GX 시간표인데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운영되고 있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탈의실 입구에 보면 다양한 사이즈의 옷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탈의실 입구~

실내는 패스~~~~~~~

 

 

 

 

여기는 스트레칭존으로 운동 전,후로 몸을 풀수있는 공간입니다.

품롤러 5개, 짐볼 1개 등이 있습니다.

 

 

 

 

 

락커는 유로로 이용 가능!

 

 

 

 

오성피트니스에는

인도어 싸이클 10대

러닝머신 18대가 있어서

일부 시간대를 제외하면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해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덤벨 및 기구가 더 많이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500평 규모라고 하니 어느정도 크기인지 가늠은 안가지만

제가 가본 헬스장중에서는 가장 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서구나 남포동 부근에서 피티나 운동할 생각이 있으시면

강추!!!

큰 규모에 실력있는 강사님들이 있는

오성피트니스 남포점

 

 

 

                                                                                     

 

내 돈 내고 다니고 있는 헬스장 후기!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