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부산광역시 중구 스타벅스 BIFF광장점

 

주소 :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3가 1-3, 지번 남포동3가 1-3

 

전화번호 : 1522 - 3232

 

 

 

 

 

스타벅스 BIFF광장점

 

 

 

스타벅스 BIFF광장점 영업시간입니다.

 

월요일 ~ 일요일 : 오전 08:00 ~ 오후 11:00

 

공휴일 : 오전 08:00 ~ 오후 11:00

 

월요일부터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까지 모두 영업시간이 동일합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증한 음식점입니다.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EXCELLENT), 아주 훌륭하네요!

 

 

 

스타벅스 BIFF광장점 1층 모습입니다.

 

1층에 들어오면 바로 스타벅스 굿즈가 보입니다.

 

텀블러, 컵, 머그잔, 커피, 차 등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른쪽 창가서 의자도 여러 개 있어서 이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텀블러, 머그잔, 플라스틱 컵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저는 은색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이용 중입니다.

 

 

 

 

봄을 맞아서 밝은 색깔의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텀블러가 없다면 하나 갖고 싶을 만큼 색깔이 정말 예뻤습니다.

 

 

 

텀블러, 머그잔, 커피, 차 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전 이미 텀블러가 넘치게 있는 상태라 오늘은 패스 ㅠㅠ

갈수록 예쁜 굿즈들이 더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뭐 스타벅스 메뉴는 모두가 다 아시니까 패스!

마스크 끼고 일 하시는 모습 보니까 짠하네요 ㅠ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스타벅스 BIFF광장점은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부산에서 가본 스타벅스중에서 가장 큰 편에 속하는 거 같아요

 

 

 

 

 

 

 

 

오늘 먹을 메뉴는 과연?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슈크림 초콜릿 쿠키 슈

Choux Cream Chocolate Cookie Choux

라고 불리네요

읽기 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초콜릿 쿠키 슈 주세요!!!

 

 

 

 

 

 

제가 어찌 음료 없이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만 먹겠습니까

당연히 음료도 시켰죠!

이번에 먹은 건 아이스 슈크림 라떼

라떼에다가 크림을 올린 거 같은데

일반 라떼와는 차원이 다른 맛!!

 

 

 

 

슈크림 초콜릿 쿠키 슈

공식 홈페이지 사진과 똑같이 생겼고

크림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완전 대만족!

 

신메뉴 먹어보길 잘했네요 ㅋㅋㅋㅋㅋ 만족할만한 시도였습니다


아 참고로 현재 남포동 주변에는 스타벅스가 4개가 있는데

BIFF광장점

남포동역점

광복중앙로점(R)

자갈치역점

이렇게 세 곳 있어요

 

 

조용한 곳을 원하시면

광복중앙로점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지하철역과 가장 가까운 건

남포동역점과 자갈치역점

 

BIFF광장점은

매장 근처에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많아서

항상 사람이 많고

주말엔 자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 돈 내고 내가 방문한 스타벅스 이야기!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