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토체스

롤토체스 시즌 3 공략 & 완벽한 시너지 가이드 아이템 조합표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방문기입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추천덱을 알아볼게요!

 

이번에 알아볼 조합은 마법사 별 수호자입니다.

 

 

 

 

최근 롤토체스에서 가장 많이 선택받고 있는 덱인 거 같습니다.

 

매번 게임을 할 때마다 마법사 별 수호자 조합이 보이는 거 같아요 ㅋㅋ

 

물론 저도 마법사 별 수호자 덱으로 1등 몇 번 했었죠.

 

1등을 했을 때와 그러지 못했을 때의 차이는 아이템인 거 같아요.

 

어차피 마법사, 별 수호자는 자주 나오는 편?이라서 조합 만드는 게 어렵진 않은 거 같은데

 

저랑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도 계시겠죠?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 롤토체스를 돌리고 있는데 별 수호자 엄청 나오네요 ㅋㅋㅋ

 

초반에는 뽀삐, 조이를 열심히 모아주세요.

 

초반에 마법사 별 수호자 챔피언이 잘 모이지 않으면 빠르게 덱을 수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ㅋㅋ

 

보통은 아리가 신드라 보다 먼저 나오기 때문에 아리에게 아이템을 몰아주세요.

 

저는 여눈이 있으면 아리에게 호의의 성배를 먼저 만들어주고

 

쓸데없이 큰 지팡이나 거인의 허리띠가 있으면 모렐로노미콘을 먼저 만들어요.

 

가장 중요한 건 여신의 눈물을 얼마나 많이, 빨리 모으냐인 거 같아요.

 

여눈이랑 음전자 망토를 합쳐 만드는 호의의 성배 2개만 있으면 솔직히 게임 오버예요.

 

적당히 좀 모았다고 생각이 되면 배치도에 맞춰서 배치해 주세요.

 

니코랑 뽀삐가 좀 맞다 보면 소라카가 힐 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럭스가 잔혹한 속박 한 대 날려주면 대부분 챔피언이 CC기에 걸려서 허우적거릴 거예요

 

그럼 아리랑 신드라가 폭딜로 마무리.

 

생각보다 간단하면서 강한데 아이템이 없으면 약한 조합이에요.

 

 

필요한 기본 아이템

 

 

B.F 대검 2개  /  곡궁 1개

 

쇠사슬 조끼 2개  /  음전자 망토 3개

 

쓸데없이 큰 지팡이  /  여신의 눈물 4개

 

거인의 허리띠 2개

 

 

 

 

조합 특성

 

별 수호자 - 별 수호자는 스킬 사용 시 다른 별 수호자들에게 마나를 부여합니다. (서로 적용)

(3) 총 마나 30  / (6) 총 마나 60

 

 

 

마법사 - 모든 아군의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2) 주문력 20%  /   (4) 주문력 45%  /   (6) 주문력 80% /   (8) 주문력 125%

 

 

 

신비술사 - 모든 아군이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2) 마법 저항력 35  /   (4) 마법 저항력 105

 

 

 

선봉대 -선봉대 챔피언은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2) 방어력 60  /   (4) 방어력 250

 

 

 

수호자 - 수호자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4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보호막은 중첩되지 않습니다.

(2) 최대 체력의 20%만큼 보호막  /   (4) 최대 체력의 30%만큼 보호막  / (6) 최대 체력의 45%만큼 보호막

 

 

 

천상 - 모든 아군이 스킬과 기본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2) 회복량 15%  /   (4) 회복량 40%  /   (6) 회복량 65%

 

 

 

암흑의 별 - 암흑의 별 챔피언이 죽으면 모든 아군 암흑의 별 챔피언의 공격력 및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3) 공격력 및 주문력 +25  /   (6) 공격력 및 주문력 +30  /   (9) 공격력 및 주문력 +35

 

 

 

 

최종 조합

 

니코 - 즈롯 차원문 + 이온 충격기 + 수호천사

 

아리 - 호의의 성배 + 모렐로노미콘

 

신드라 - 대천사의 포옹 + 호의의 성배 + 수호천사